2011년 4월 16일 토요일

나라별 '남성 크기 & 여성 가슴 크기' 세계지도 화제...한국은 몇위?






<나라별 여자 평균 가슴 컵 크기>

보는 방법은 파란색 점이 클수록 가슴이 크다는것이고 제일 큰 파란색 점이 ' 5 ' D컵

제일 작은 파란색 점이 ' 1 ' A컵으로 보면 된다. 한국은 ' 1 ' A컵...;;

한국 여자들은 대부분이 ' 무덤위에 포도알 ' 뿐인걸까.............ㅋㅋㅋㅋㅋㅋㅋ

▶ 사진 클릭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이 통계는 단순히 컵 사이즈만으로 확인되었고 정확한 치수및 순위가 정해지지 않았다.

단지 순위별로 매겨봤을때 나라별로 가슴이 가장 큰 나라 1위가 러시아라고 확인할 수 있다.

러시아에 이어 2위는 핀란드 이며 3위는 노르웨이인것으로 확인했다.


한편 아시아에서는 순위가 없다.. 굳이 매겨본다면..

구글 검색 도중 우연히 본 이 정도라고 예상된다..

중국113위, 일본134위, 한국172위 에 올랐다.


일본과 중국을 비교했을때 밀린거나 마찬가지라 안타깝다.

▶▷▶▷ 확실한 순위가 없고 같은 컵이 많으므로 정확히 알 수는 없다. ◁◀◁◀



<나라별 남자 평균 성기 크기>

각 나라별 남성의 평균 크기를 정리한 세계 지도가 세계 언론에 보도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미 국의 타임, 호주뉴스 닷컴의 보도에 의하면 이 지도는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세계 지도를 만드는 웹사이트 타겟맵(Target Maps)이 제작한 것. 이 지도는 인터넷 상에 공개된 각 나라별 남성의 평균 크기 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 사진 클릭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색 깔 별로 각 나라별 남성의 평균 크기를 나타낸 이 세계 지도는 평균 크기가 9.66-11.67cm 사이인 나라는 빨간색, 11.67-13.48cm 사이는 분홍색, 13.48-14.88cm는 노란색, 14.88-16.10cm는 연두색, 16.10-17.93cm는 진한 초록색으로 표시했다. 

이 지도에 따르면 중국 남성의 평균 크기는 10.89cm, 일본은 10.92cm였으며, 우리나라와 북한은 모두 9.66cm로 빨간색으로 표시됐다.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국가 대부분이 빨간색으로 표시됐다. 

반면 콩고는 7.1인치(약 17.93cm), 에콰도르 6.9인치(17.77cm), 가나 6.7인치(17.31cm), 콜롬비아 6.7인치(17.03cm), 베네수엘라 6.7인치(17.03cm) 등으로 상위를 차지했다. 

최근 공개된 이 지도는 24일 오후 현재 타겟맵 사이트에서 217만1천692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가장 많이 본 지도에 올라있다. 

타임은 '이 뉴스는 우리가 만든 것이 아니라 그냥 전달했을 뿐'이라며 '자유롭게 토론하라'고 전했다.

그럼 이 지도의 통계자료가 모아져 있는 에브리원웹에서 공개한 나라별 남성 크기 조사표, 순서는 알파벳 순임
Average Penis Size=남성평균 크기
Survey Remark=Messured 공식측정/Self Reported 본인 측정
Male Median Age=측정자의 중간나이대
Avarage Male Height=평균신장

한국은 공식측정으로 측정대상자의 중간나이가 36.5살, 평균신장이 1.739m, 남성크기는 9.66cm이네요.


 








댓글 27개:

  1. 한국 여자가 무덤 위의 포도알이라면 한국 남자는 뭘까요?

    딱히 떠오르는건 없고, 다른 나라는 일반 바나나라면 한국 남자는 몽키 바나나군요.

    남자나 여자나 딱히 서로를 비난할 수 있는 입장이 아니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남자 사이즈 9.6은 잘못된겁니다.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발기한 사이즈가 아니라 쭉 늘려서 잰 사이즈구요 발기한 사이즈는 12.7이 평균이라합니다
      저는 15라 행복하네요^~^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여자사이즈는 정확한거고 남자 9.6은 잘못된거다?ㅋㅋㅋ15ㅋㅋㅋ말로는 뭔들 못해~ㅋㅋ

      삭제
    3. 좋나 부들거리네 ㅋㅋ여성은 정확할수 밖에 없는게 브라자 구입통계만 내면 됩니다 뇌 없으세요? 꿀꿀 ㅋㅋㅋ

      삭제
    4. 브라자 뽕 끼고 큰거 사는데 정확은 개뿔

      삭제
    5. 그럼 그보다 더작다는거잖아 무덤위에 포도알년아

      삭제
  2. 왜영 작음? 요즘애들은 개나소나 적어도10cm는 넘던디 ㅡㅡ

    답글삭제
  3. 저거 평균결과 잘못된거임 풀발기때 측정한게 아니라 좆을 쭉 늘여서 측정한거

    답글삭제
  4. 남자 크기 저거 노발기에서 쭉 늘려 잰 것을 일본인들이 조작해서 올린건데.... 실제론 11~13cm로 다른 아시아 나라에 밀리지 않고 또한 일본과 중국은 소 사이즈 콘돔을 쓰는 반면 우리나라는 중 사이즈 콘돔을 쓰는 것으로 우리나라 남성성기 크기가 일본/중국보다 크다는 것을 알수 있죠

    답글삭제
  5. 저 14센치임 ㅎㅎ 러시아여자만나러감~~

    답글삭제
  6. 근데 이게 말이 돼나 ? 남자크기는 보통 발기시 크기를 말하는건데 .. 10센치도 안된다고 ? ... 진심? ...

    답글삭제
  7. 근데 이게 말이 돼나 ? 남자크기는 보통 발기시 크기를 말하는건데 .. 10센치도 안된다고 ? ... 진심? ...

    답글삭제
  8. 한편 아시아에서는 순위가 없다.. 굳이 매겨본다면..

    구글 검색 도중 우연히 본 이 정도라고 예상된다..

    중국은 113위, 일본은 134위, 한국은 172위 에 올랐다.
    --------------------->그래서 출처가? 어떤 미친놈이 나무위키 가슴사이즈 랭킹 근거로 이 볼로그의 이 포스트로 링크해놨더라 골때리네 ㅋㅋ

    답글삭제
  9. 평균이 어떻둔 난 17센티니까 문제 없움 ㅇㅇ

    답글삭제
  10. 10cm라고 믿는사람은 평생 꼬추 본적없나봐여 ㅋㅋ; 말이 안되는 크긴디

    답글삭제
  11. 이딴걸 순위라고 ;;; 애초에 본인 신체는 소중한건데 왜 비교질을하는거지?? 그리고 어느나라 사람이든 왜 그사람들 신체갖고 그러는지도 모르겠고 남자든여자든 잘못좀 인정했으면.. 그리고 특히 남자들 고추달렸다고 잘난거없으니까 그 기세좀 죽이고 살면좋겠다제발

    답글삭제
  12. 위에 익명으로 씨부린 여자님아~ 그니까 애초에 발기 길이가 아니라 그냥 잡아 당긴 거라고요 남자껀 틀리고 여자건 맞다는 거가 아니라 애초에 발기 길이가 아니라는데 뭔 개씹소리 나불 거리고 자빠졌냐 자꾸 뭐 3명 조사한 거 그냥 잡아 당긴 걸로 조사해서 남자 비꼬는 년들 난 이년들이 그냥 알면서도 장난치는 건 줄 알았는데 진짜 그렇게 믿는 년들도 있네 몇백명 조사한 게 12.7이랑 또 다른 곳에서 몇백명 조사한 게 13.4가 평균이었다 좀만 뒤져봐도 나오는구만 ㅉㅉ

    답글삭제
  13. 개소리지...한국사이즈는 쭉잡아당겨 측정한거란거 왠만하면 이제 다알지않나??한중일중에 가장 크다. 별차이는 없지만..꼭 어케든 작은통계나온걸로 빼엑!!!거리고 비꼬고싶지??징허다진짜...가슴사이즈는? A가 많은건 본인들도 알겠지만 이 통계가 부정확한건 인정한다...일단 한국.일본 컵사이즈가 다르다...울나라 b컵은 일본서 c인가d컵이고 나라별 컵사이즈가 좀다르지않나...해서 남녀 부정확한 개소리 통계다 이건..

    답글삭제
  14. 10cm? 노발이 9cm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제가 잠자리 가져본 여자들중 b컵도 많았어요
    그리고 우리나라 여자들 작지만 채구도 작아서 이쁘게 작은 사람들 많아요.
    그리고 남자도 9.66? 저 외국인 친구들 많아요..물론 그친구들은 모두 한국말을 할 줄 알아요 .
    큰 친구도 있고 작은 친구도 있어요. 저는 26세 남자이고발기한 크기가 13으로 큰 편도 아니고 작은 편도 아니었습니다. 고등학교 때 반에서 10명중 4,5등정도의 크기였어요. 그리고 제가 불알두쪽 걸고 장담하는데 무조건 9.66보다 큽니다. 저는 20,30대 남자들 평균이 11~12정도라고 생각해요. 수능 끝나고 술마시고 다같이 20명가까이 단체로 찜질방 간적 있어요. 물론 엄청 살찐 115kg의 친구는 논외로하고 젤 작은친구도 저보다 조금 작을 뿐 큰 차이는 없었어요.
    저는 믿지 못하겠어요 저 통계를. 제가 잠자리해본 한국 여자가 10이라 치면 셋은 b, 셋은 a, 하나~둘은 c였어요
    죄다 저리 a일리 없어요.

    답글삭제
  16. 그리고 설령 저 글이 맞다해도 저런게 뭐가 중요해요
    사랑하고 좋아하면 가슴크기 보이지도 않아요. 설령 가장 작은 가슴사이즈의 여자가 내 여자라고해도 그냥 그녀의 나체는 내 심장을 데울 뿐이죠. 남자분들도 이런 이상한 거에 관심갖지마시고 여자분들도 이런거 하나도 안중요해요. 아시잖아요 사랑하면 눈에 뵈는거 없는거. 그냥 우리 할일에 충실하다 사랑하는 사람만나서 사랑하고 여생을 마감합시다.

    답글삭제
  17. 나는 콩고인? 한국사이즈
    좀 말이 안됨 나는 콩고 사
    람 인가. .
    .

    답글삭제